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얼굴선이 매끈해졌어요.
작성자 김혜영 (ip:)
  • 평점 5점  

대표이미지 

 

저는 볼륨필링을 사용한지 이제 3주가 막 넘어가는 시기입니다.

사용부위는  미간 , 팔자 ,눈밑, 이마, 턱에 사용했는데 팔자가 가장 효과가 큰듯합니다

원래 옆얼굴 사진을 찍어 뒀었는데 옆선의 변화는 사진으로 확인하기에는 너무 미미한것 같아요. 너무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했던 탓이겠죠.사용시기가 짧은 것인지도 모르겠네요.사람마다 다를수도 있구요.정면 사진을 찍어 둘걸 그랬어요; 볼륨이 생겨서 얼굴선이 바뀌기 보다는 원래의 모습에서 좀더 생기있어보이게 해준달까요. 잔주름이 없어지면서 좀더 팽팽한 느낌....이 맞겠네요. .

 몇만원정도의 화장품과 몇백의 비용이 드는 수술과의 차이는 금액만큼 분명 있는것 같습니다.

부작용없이 좀더 향상된 모습을 갖고 싶다면 볼륨필링이겠어요.

제품은 색깔이나 향이나 촉감이나 물이랑 너무 똑같애서 이거 물담아서 파는거 아냐하고 의심하기도 했죠;

사용하면서도 참 많이도 흘렸습니다.  2달분량으로 알고 구입했는데 4분의 1밖에 안남았네요;

전 3주동안 전혀 변화가 없었습니다.  괜한 시간낭비하는것 같아 좀 짜증도 나더군요.그런데 3주 좀 지나가면서 얼굴이 좀 생기있어보이는 겁니다.  주름개선 크림도 같이 사용하고 있긴 하지만 볼륨필링과 함께  효과를 나타내고 있는것 같습니다.

더 효과를 보려면 좀 긴 기간을 갖고 지속적으로 사용해야겠습니다. 좀더 농축시켜서 제품이 나오면 좀더 효과가 빠르지 않을까 생각되기도 합니다. 사용하기도 편하겠고요.

어쨌든 얼굴선이 전체적으로 매끈해보입니다.  계속 사용하면 좀더 좋은효과를 볼꺼라 기대합니다.


*몽태랑 홈페이지 후기입니다*

첨부파일 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