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다이어트는 무조건 매일 하는 사람 못이겨요. 그래서 추천이에요
작성자 윤현지 (ip:)
  • 평점 5점  

20대부터 지금 30대후반까지 다 하루도 다이어트생각없이 살아본 적이 없는 사람이에요. 

다이어트는 왕도가 없어요. 그냥 무조건 해야하는거에요. 급하게 살빼면 반드시 요요가 오고요. 


폭포수가 아니라 졸졸 시냇물이 바위를 깨는게 다이어트에요. 크게 기대하는 다이어트일수록 부작용이 크고 

무념무상으로 매일 할수 있는 다이어트가 최고에요. 흔히 다이어트하면 3개월이상이면 장기로 보더라고요. 


몇 년을 봐야 장기다이어트고 장기로 못하는거면 반드시 요요가 와요. 출퇴근을 걸어서 하는 다이어트 같은게 제일 성공률이 높은 이유기도 하고요. 

그런 의미에서 닥터폴 디퓨저는 훌륭한 다이어트에요. 요즘 다이어트 방법이 수만가지잖아요. 


전부다 다 효과 있는 다이어트고 좋은 다이어트인데요 문제는 이걸 내가 몇 년간 지속할 수 있는 지, 몇 년간 지속해도 아무런 부작용이 없는 지 인데요. 

그 점에서 디퓨저는 여행갈 떄에도 가지고 갈 수 있고 진짜 바쁜 수험생이나 워킹맘들도 할수 있으니까 실패할 수 없는 다이어트라 생각해요. 


효과는 효과를 정말 많이 본 사람들 위주로 당연히 후기가 쓰여졌을거라 생각해요. 

저도 그렇고요. 그렇지만 목표체중으로 가려면 아직 많이 남아서 매일매일 몇 년간 꾸준히 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 강추드려요.


첨부파일 1155.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