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뱃살은 슬림해졌는데 아쉬운 점
작성자 이유지 (ip:)
  • 평점 5점  

광고 보고 홀린 듯이 주문을 해서 정말 열심히 3개월은 체중계도 안보고 흔들리지말고

진득하니 해보자 마음먹었는데 3개월은 생각보다 긴 시간이더군요.

중간중간 살이 더 찌는 것 같아서 좌절도 하고 슬림해져가는 허리 치수를 보고 기분이 좋았다가 믿음이 생겼다가 귀찮다가 믿음이 없어졌다가 오락가락했네요.

닥터폴 조끼는 한랭효과(크라이오테라피)에 의한 칼로리소모=체중감소효과와,

냉동지방분해효과=젤틱과 같이 지방을 냉동 사멸시켜 배출하는 원리

이렇게 2가지 효과를 주는데 저는 후자인 냉동지방분해효과를 훨씬 많이 봤어요.

체중은 거의 변화가 없다시피한데 뱃살이 슬림해져서 지금보다 -7kg일 때 리즈시절의 뱃살과 비슷한 상태가 됐어요.

다들 닥터폴 조끼를 칼로리소모 효과에 주안점을 두는데 제 주변지인들 봐도 이 조끼는 젤틱효과에 훨씬 탁월한 효과를 보입니다.

체중감량은 효과를 못 봤단 사람도 있지만 슬림해진건 거의 100프로 였어요.

그도 그럴것이, 닥터폴 조끼가 태워주는 칼로리가 하루2회 기준 500kcal인데요

찾아보니 이 정도는 만보걷기 2시간 정도 한 것과 같더군요. 만보걷기로 살 안빠져요.

만보 걷고나서 허기져서 더 먹게 되어서 건강증진 정도지 식이 없이 만보걷는다고 살 안빠지거든요.

닥터폴 조끼가 운동한 효과랑 비슷해서 땀 안나는 것 빼고는 운동한거처럼 잠도 잘오고 허기져요. 제 지인은 허기져서 더 먹게 돼서 살이 더 찐 경우도 있었어요.

그런데 이 지인도 뱃살과 팔뚝살 리포겔 팩 한 부위는 진짜 얇아졌어요.

칼로리 소모는 그 시간에 딱 운동한 효과이지 체중감량은 식이9 운동1이에요.

조끼만으로 20kg 뺀 사람들은 갈색지방이 특별히 많거나 식단도 같이 한 경우 같아요.

식단과 같이 하면 닥터폴 조끼가 운동한 효과를 주기 때문에 요요방지 효과가 있는 것 같아요.

원래 식단과 운동 같이 하면 요요 덜오잖아요. 체중감량이 목적이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이런 사람도 있다고 글을 씁니다.

체중감량이 우선이면 이 제품은 맞지 않을 수 있어요. 식이를 반드시 해야하구요.

죽어도 안빠지는 팔뚝살 옆구리살은 슬림해집니다.

젤틱도 10회해야 효과가 보이는데 시술받은지2~3주 후부터 지방세포가 배출돼서 2~3개월에서 4~6개월 동안 누적 축적되면서 사멸된 지방세포가 배출된다고 합니다.

제 체감 상은 닥터폴 조끼 5회 정도 한 것이 젤틱 1회랑 비슷한 것 같아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