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설마설마했는데..대박
작성자 차보경 (ip:)
  • 평점 5점  





안녕하세요
닥터폴크라이오테라피 냉동조끼 사용중입니다.
우연히 네이버를 검색하다 레이지마켓을 알게되었고 처음엔 탄력에센스를 먼저사용해보다 제품이 괜찮아서 냉동조끼에도 관심을가지게 되었어요.
제가 뚱뚱한편은 아닌데 먹는거 좋아하고.나이가 드니낄 조금씩 배.허리부분에 나이살이 찌더라구요.
몸무게보다는 부분 다이어트가 절실했어었요.그때쯤 조끼에 관심이 가더라구요.
근데 가격이 저렴한편이 아니어서..여기저기 후기들을 찾아봤어요.
처음엔 닥터풀을 검색해봤는데 광고를안해서인지.크게 알려지지않았더라구요..음.해외 의학뉴스같은데에만 나와있구요..그래서 긴기민가했죠.
요즘은 광고와 상품후기들이 워낙 많이나와있으니 참고하는겨우가많거덩요.
그래서 크라이오테라피를 검색해보니
해외에서 크라이오테라피를 이용한 다이어트센터들이 엄청많더라구요..인기셀럽들한테도 극찬을 받았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믿음이가는 나사과학자출신이 개발한점과 세계적으로 검증된 효과라고 하니 귀가 솔깃해졌어요.
또 운동안하고 뺄수있다니..뜨와~~넘 신나지않나요?
정말 회기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했어요..그래서 고가지만..큰맘먹고 냉동조끼랑 암밴드까지 구매했어요,
짠~~제품을받고 나니 넘나 기대가 되더라구요.
단점은 겔을 계속해서 냉동시켜야한다는점과 냉동한겔은 조심히 다뤄야한다는점이에요..꽁꽁 얼려있는겔은 떨어트리면 부서질수가있어요..냉동상태라..ㅜㅜ
그것만 유의하면 착용하는건 아주 쉽습니다.
제게는 조끼가 살짝커서 최대한 쪼여서 착용했구요.이번여름 일석이조로 시원한 다이어트가 되었답니다.
현재3개월정도 사용중이네 뱃살과 옆구리살이 조금 줄었네요..음식은 기존과같이 변함없이 잘먹었구요.몸무게도 2키로 줄었답니다.
그래서 이참에 건강을 위해서라도 틈틈이 운동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 아이가 진짜 신통방통한거같아요 게으른 저를 움직이게 만드네요..ㅎ
여튼 저는 체중을 많이 빼는건 원하지않았고 원하는 부위에 조금씩효과가 나타나기때문에..엄청 만족하고있어요.
가격이 저렴한편이 아니라서 주의분께 쉽게 권하지는 못하겠구 운동도겸해서 열심히 다이어트 하실분이라면 적극 추천합니다~^^
첨부파일 20190219_210313.jpg , 20190219_210143.jpg , 20190223_235745.jpg , 20190226_231130.jpg , 20190227_005518.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