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건강한 삶을 위해 꾸준히 섭취할 예정입니다.
작성자 인지혜 (ip:)
  • 평점 5점  

닥터폴 날씬세균.. 몰랐으면 모를까 이 제품을 한번 접하신 분들이 과연 끊을 수 있을까싶게 정말 좋은 제품이었어요.


막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또 너무 부담되지 않은 가격으로 뉴욕에서 관리받는 것과 완전히 동일하진 않지만 비슷한 케어를 받을 수 있어서 메리트가 큰 제품입니다.


운동을 좋아하고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갖고 있는데 사실 운동만으로는 살빼기 참 힘듭니다. 주변에 수영장에 주부님들 보시면 아실겁니다.


젊은 분들은 기초대사량도 높고 장내환경이 좋은 상태라 마른 분들도 많이 계시지만, 주부님들은 수영장 가보시면 날씬하신 분들 별로 안계세요.


저도 그랬어요. 개인pt 레슨도 받아봤지만 식단조절 없이는 근육량은 늘고 체지방은 빠지지만 몸무게는 줄지 않았거든요. 닥터폴 제품들의 가장 큰 특징은 건강하게 살을 빼준다는 것 같습니다.


조끼 같은 경우에는 확실히 몸무게 감량도 이루어지지만 근육량이 증가되고 기초대사량이 올라가요. 그래서 같은 몸무게라도 예쁜 몸매를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특히나 젤틱 같은 효과를 줘서 몸매에 도움을 주는 것 같고요. 날씬세균 같은 경우에는 전반적으로 체질개선이 이루어져 날씬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주는 것 같아요.


저는 날씬세균으로 감량도 되었지만 지금 제 나이가 무조건 마른게 이쁜 나이는 아니고 어느정도 살집이 있더라도 건강해야 볼품이 있는 나이인지라 감량되기전에 장내환경이 개선되었는지 피부도 좋아지고 건강이 좋아지는게 확 느껴졌습니다.


그래서 다이어트 목적도 있지만 저는 건강한 삶을 위해 꾸준히 섭취할 예정입니다.


실제 며칠 전 한 건강검진 결과도 모든 수치가 개선되어서 칭찬을 들었습니다.


좋은 제품입니다.

첨부파일 IMG_201905280192.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