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다이어트의 방황을 끝내줄 제품이에요.
작성자 김나은 (ip:)
  • 평점 5점  

저는 이 제품이 출시되기 전부터 먼저 미국클리닉 방문해서 검진하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체험단입니다.

출시가 7개월씩이나 늦어져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어요.

대표적으로 제친구들 ㅋㅋ 주변에서 출시만 기다리고 출시되기만하면 산다고 벼르고 있어요 ㅋㅋ


살빼는 제일 좋은 방법은 굶는거에요. 그리고 계속 굶는거요. 굶다가 그대로 먹으면 요요오니까요.

그렇게 악순환이 반복되는 다이어트를 하고, 몸은 몸대로 상하고 한약다이어트를 하고는 병원에 실려갔다왔어요.

그래놓고도 정신 못차리고 급하게 살뺄일이 있으면 또 양약이나 한약 다이어트해서 건강 다 버리고 요요는 요요대로 와서 원래보다 20키로나 쪄버린 몸…


살이 많이 찌면 운동도 힘들어요. 줄넘기를 해도 무릎이 다치고요. 헬스도 무리고요. 그러다보면 스트레스 받아서 폭식하고 우울증오고…

자꾸 이리저리 다이어트 제품 방황하면서 돈을 수천씩 써서 참다못한 남편과 불화도 겪고요.


닥터폴 조끼도 사실 남편몰래 샀어요. 지금은 남편이 잘했다하지만요. 닥터폴 조끼도 다이어트 약먹은 사람은 효과가 더뎌요.

다이어트 약먹으면 우리 몸의 정상적인 조절능력이 떨어지는데요. 닥터폴 조끼는 우리 몸의 갈색지방세포와 정상적인 조절능력으로 인한 칼로리 소모가 원리인 제품이라 효과가 늦게 나타나요.

친구들은 조끼로 효과를 다 보는데 저만 효과가 느려서 그것도 참 속상했지요. 그래도 작년에 사주팔자에 대운이 들어온다더니 진짜인지 세균다이어트 체험단에 선발 돼서 다이어트 방황을 끝냈어요.


제가 우울증이 있어서 직원분들께서 참 힘드셨을 것 같은데 잘 헤아려주셔서 죄송하고 고마웠어요. 저는 날씬세균이 적기도 했었는데요.

날씬세균의 대사산물을 만드는 유전자?가 부족한 케이스였어요. 닥터폴 날씬세균 제품에 대사산물도 같이 들어있어서 효과를 본 케이스구요.

저희 그룹만해도 각 케이스가 거의 다 달랐어요. 걱정 안해도 될것이 그 케이스별로 다 고려해서 제품이 나온 거니까 그냥 우리는 제품만 잘 섭취하면 된답니다.

저는 요 제품을 한마디로 다이어트의 방황을 끝내줄 제품! 이라고 표현해볼게요.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SAVE_2910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