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이제는 점점 날씬으로 향해가고 있는데 품절 ㅠㅠ
작성자 이신예 (ip:)
  • 평점 5점  


프로그램 참여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이번엔 제돈주고 사려고 들어왔는데


오늘 아침에만해도 재고 있는거 봤는데 고새 품절이라서 초조해서 다리가 달달 떨리네요.


이제는 없으면 불안해요. 들어온 김에 미루고 미뤘던 프로그램 참여 후기를 간단하게나마 남기려해요.

말그대로 장내에 서식하는 장내세균중 비만에 관여하는 애들을 줄이고 칼로리를 소모시키고, 지방을 분해하는 착한 세균을 늘리는 그런 유산균 제재에요.


그 외에 비만에 도움되는 성분들도 들어갔다고 알고 있어요. 부작용은 초반에 약간 어지럽다고 느낀 게 있는데 미국가서 물이 바뀌어서 그럴수도 있구요. 저는 물이 바뀌면 편두통이 생기거든요.


이틀정도 지나니 아무렇지 않았어요. 저희 그룹 사람들 중 부작용 호소는 아무도 없던 걸로 보아 부작용은 딱히 별로 없는 제품 같아요.


프로그램 참여하면서 서서히 계속 감량이 됐어요. 몸무게가 쭉쭉 빠진다기보다 정말 체질이 변화한 것 같아요.


살이 쪽 빠졌다보다 뭘 먹으면 훅 불어나던 무게와 훅 찌던 뱃살이 그런게 점점 줄어들어요. 살은 느끼지 못할 정도로 살살 빠지더니 시간이 흐르니 이젠 바지핏이 달라진게 느껴지고 원래 입던 옷이 안맞아요.


오랜만에 만난 분이 왜이렇게 날씬해졌어? 하시는거 보니 그동안 많이 변했나봐요>.< 술을 못 끊어서 옆구리 살은 좀 남아있어서 이게 아쉬운데 점점 더 좋아질 거라고 봐요.


특히 닥터폴 조끼를 꾸준히 사용한 친구가 몸무게는 많이 변화 안했는데 옆구리 살이 쪽 빠져서 다시 조끼 꾸준히 사용하면 좋아질거라 기대하고 있어요.


체류하던 동안, 그리고 중간중간 정말 잘 대해주시고 배려 많이 해주셔서 너무 즐겁고 행복한 다이어트가 됐어요.


감사해요.

첨부파일 OUTPUT_1023210.jpg , OUTPUT_102321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