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고통도 부작용도 힘듦도 없는 최고의 다이어트!
작성자 정지원 (ip:)
  • 평점 5점  

저는 별로 많이 안먹는데도 살이 찌는 저주받은 비만 체질 모태 비만녀입니다.


많이 먹어서 살찌는거면 억울하지나 않을건데요.


이렇게 말하면 모두들 니가 먹는걸 니가 까먹어서 그래 그러는데요.


대부분은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저는 정말로 적게 먹어요.


입맛도 별로 없어서 하루에 다 해서 햇반 1개, 김1통, 장조림이나 참치캔 1개. 이렇게만 먹어도 살이찌는 정말 억울한 케이스 였습니다.


키토제닉이다뭐다해서 유명한의원에 8체질이다뭐다해서 안해본 것이 없고요. 굿말고는 다해봤네요^^


닥터폴 조끼도 효과는 있었지만 남들만큼은 또 효과가 없더라고요. 갈색지방이 선천적으로 별로 없는 또 저주받은 그런 사람이었나봐요.


그래도 이것저것 다해본거중에 닥터폴 조끼가 저한테 그나마 효과라도 있었으니 날씬세균 다이어트 체험단 공지보자마자 저 돈주고라도 할거라고 얼마나 되든지 저 무조건 할거라고 사정했고요.


저를 마루타 삼아서 뭐 전부다 다 실험해도 좋다. 했어요. 그만큼 절실했어요. 저는 결론적으로 닥터폴 조끼보다 세균다이어트가 훨씬 좋았어요. 개인차가 있겠죠. 그반대도 있을거에요.


사람은 모두 다르니까 자신에게 맞는게 제일 좋겠죠. 저는 제 다이어트는 세균다이어트로 평생 정했어요. 저는 애초 비만세균이 득실득실댔다고 결과에 나왔어요.


그거보고 저 밤에 잠도 못자고 실실 웃었어요. 너무 기뻐서요 ㅋㅋ 한의원에 체질 검사 수백 주고 다해도 원인을 알려주고 처방줘도 별 효과없었거든요.


나쁜 세균이 많다고하니 어떻게든 이 세균만 없애주면 살이 빠질거아니냐해서 미국땅에서 복권이라도 당첨된 사람처럼 결과지보고 웃었어요.


모든 사람이 제 케이스는 아닐 것 같아서 추천드리기는 참 조심스러워요. 가격대도 있으니까요. 제일 좋은건 규칙적인 운동과 소식이겠죠.


그런데 이렇게 해도 안되는 분들은 계속 답도없는 운동과 소식으로 건강 버리지 말고 한번 도전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첨부파일 IMG_20190620_22345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