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6개월 후기. 전 고도비만에서 경도비만으로 왔네요
작성자 육진하 (ip:)
  • 평점 5점  


고도비만으로 시작해서 경도비만까지 왔네요. 여기서 조금만 더 줄어들면 정상몸무게가 되요. 욕심이 나네요. 53키로까지는 해볼려고요.

닥터폴 조끼로 시작해서 수소수를 추가하고 거기다 세균다이어트까지. 레이지마켓을 믿고 달려온 지난 6개월. 이제 과거에 찍은 제 사진을 보니 정말루 보기싫어 전사진으로 다시 돌아가고 싶지않네요 ㅠㅠ

닥터폴 조끼가 저한테 정말 잘 맞았었어요. 제가 예전에 복싱선수여서 원래도 근육량이 많아서 그랬는지 갈색지방이 많아서 그랬는지 닥터폴 조끼를 사용하면서도 잘 빠졌어요. 거기다 수소수 추가하니 더 잘빠졌고요.

그런데 어느순간 정체기란게 왔어요. 그러니 사람이 좀 헤이해지더라구요. 그러던 찰나 닥터폴 비만세균억제 다이어트를 접하게 됐고요. 이건 저를 위한거다 싶어서 바로 응모를 했고 운좋게 당첨됐어요.

프로그램 시작하면서 닥터폴 측에서 제가 먹는 것 모든 것의 영양소를 요구해요. 대충 한숟갈 이렇게 말고 mg 단위까지 정확히 요구를 했어요.

그래서 빠짐없이 작성을 하다보니 제가 참…제 생각보다 많이 먹었더라고요. 그런데 닥터폴 클리닉에서 먹는 것보단 많이 찌는게 맞다고 아마 도움이 될거라고 말씀해주셔서 기대를 많이 했어요.

미국 클리닉에 방문해서 여러 가지 검사를 했어요. 중요한 검사는 몸에 있는 세균과 유전자검사를 했어요. 그리고 대변을 제출했어요.

미국에는 여러인종이 살다보니 여러 인종에 대한 연구가 진행이 되었지만 아시아인들 중 한국인은 특히 식단이 독특해서 특별한 레시피로 단일 제품을 만들 것이라고 했어요.

실제 뉴욕에 가보니 저는 뉴욕은 백인만 살거라고 생각했는데 ‘이것이 다양성이구나’ 할만큼 정말 다양한 인종들이 거리를 활보하더라구요^^ 박테리아를 이용한 치료나 시술은 우리나라에서는 세브란스에서 한다고 그래요.

시중의 유산균을 통해서 장내환경을 개선하는 것도 다이어트에 어느정도는 도움이 되지만 유의미하지는 않다고 그러네요.

그도 그럴것이 제가 장이 안좋아서 유산균제품을 정말 꾸준히 5년간 먹었는데 고도비만이었으니까요. 여러 가지 설명을 듣고 프로그램에 따라 캡슐을 복용했고, 그 후 같은 검사도 2번더 했으며 바디 볼륨스캔 사진도 3D촬영 했어요. 결론은 확실히 효과를 봤어요. 날씬세균으로 충분히 변화했고요. 몸안에 비만세균이 아예 사라지는 것은 아니라고해요.

그래서 아예 사라지는 것보다는 비만세균과 날씬세균이 2대8정도로 일정한 비율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고해요.

한번 날씬세균이 세력구도를 형성하고나서는 점점더 좋아지는 게 검사상 보였어요. 그런데 이것도 사람마다 격차가 있나봐요.

약이 아니니까요. 이제 몸이 점점 가벼워지고 날씨도 좋아져서 일주일에 한두번은 등산을 가주려고해요.

꾸준히 관리해서 정상체중을 넘어 날씬한 사람으로 될 때까지 힘내서 성공하려구요!!

뉴욕에서 찍은 사진도 같이올려요!

첨부파일 IMG_2091938.jpg , IMG_2091939.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