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지금 바로 구매하세요! 정말 효과가 있어요
작성자 박지은 (ip:)
  • 평점 5점  


70kg (운동 8개월) 64kg

69kg (닥터폴 50일) 64kg



1. 운동 안 함

운동을 8개월 다니다 심적으로 힘든일이 있어 그만두고 폭식을 하니 69kg 으로 돌아 가는 데 한 달도 걸리지 않았어요.

운동이 하기 싫어서,  요요를 막기 위해 닥터폴을 선택했습니다.


2. 식단 유지

닥터폴 효과가 진심으로 궁금했기 때문에 식단을 운동 다닐 때와 동일하게 유지했어요.

역류성 식도염이 있어서 운동을 하는 동안 저녁을 먹지 않았기 때문에 닥터폴을 착용하면서도 저녁을 먹지 않았습니다.


3. 착용 횟수

처음부터 하루 2번! 매일 꾸준히 착용했으며 12월부터는 추워서 하루에 한 번 착용 중이에요.


4. 복대 추천

조끼 위에 허리 복대를 둘러 팩을 밀착시켜줬기 때문에 빠른 효과를 봤다고 생각해요!

조끼 밴드만 조이면 리포겔팩의 아래가 붕 뜨니 조끼 위에 두를 호리 복대를 꼭! 주문하시기 바라요.

(약국에선 보통 3만원이 넘고, 인터넷에서 배포 1만원도 안 되게 구매)




효과를 보기까지 얼마나 걸리는지는 개인차가 있다고 해요. 그런데 저는 운이 좋게도 처음부터 몸무게가 조금씩 계속해서 내려갔어요.

때문에 어머니 조끼도 바로 주문해드렸고, 50일 만에 6kg 을 감량하셨어요!


완경으로 인해 부쩍 늘어난 뱃살에 자신감을 많이 잃으셨다가, 몸무게를 조금씩 감량해나가며 자신감을 되찾고 계세요!

초기에는 주말에 저희 집에 오셨을 때 저 대신 착용하라고 드리면 거절하셨는데, 요즘엔 먼저 찾으시니 말 다했죠!

1주일에 한 번씩 만날 때마다 커진 잠옷, 작아진  등을 두고 이야기꽃이 활짝펴요^^




* 후기를 보며 '날씬한 사람이 똑같은 옷을 입고 찍어 전/후를 올린 게 아닐까? 몸무게를 조작하지는 않았을까? 살찌기 전 옛날 사진을 애프터로 올린 게 아닐까?' 등등...수많은 의심이 들었어요.

그래서 '후기를 쓴다면 믿을 수 있는 후기를 남겨야 겠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똑같은 옷을 입고, 똑같은 장소에서 몸매가 달라졌다는 생각이 들 때마다 사진을 남겼어요.

조작이 불가능 함을 보여드리기 위해 촬영한 어플과 사진이 찍힌 날짜가 보이는 사진을 첨부해요.

* 어플 문제로 18일 사진 2장 사이에 22일 사진이 들어갔어요. 수정할 줄 몰라 그대로 올려요.


첨부파일 d_61jUd018svc1mn33f0b1xig0_6jj5rh.jpg , d_41jUd018svc15s13o0xmk1zz_6jj5rh.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