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어서 착용해보세요
작성자 박지은 (ip:)
  • 평점 5점  


70kg (운동 8개월) 64kg
69kg (닥터폴 50일 -5kg) 64kg

1. 운동 X
운동을 8개월 다니다 심적으로 힘든 일이 있어 그만두고 폭식을 하니 69kg으로 돌아가는 데 한 달이 걸렸어요....
운동이 하기 싫어서 닥터폴을 선택했습니다.

2. 식단 유지
닥터폴 효과가 진심으로 궁금했기 때문에 식단은 운동다닐 때와 똑같이 유지했어요.
역류성식도염이 있어서 저녁을 먹고 운동을 할 수가 없었기 때문에 닥터폴을 착용하면서도 저녁은 먹지 않았습니다.

3. 착용 횟수
배송을 받고 다음 날 첫 착용부터 하루 두 번! 꾸준히 착용했어요. 12월부터는 추워서 하루 한 번 착용 중이에요.

4. 복대 추천
조끼 위에 허리 복대를 둘러 팩을 밀착시켜줬기 때문에 빠른 효과를 본 것 같아요!
조끼 밴드만 조이면 팩의 아래가 붕 뜨니 조끼 위에 두를 허리 복대를 꼭! 주문하시기 바라요. (인터넷 배송비 보함 1만원↓)


* 처음 한두 달까지 효과가 미미할 수 있다고 해요. 하지만 전 운이 좋게도 처음부터 몸무게가 조금씩 계속해서 내려갔어요.
때문에 어머니 조끼도 바로 주문해드렸고 50일 만에 6kg을 감량하셨어요!

완경으로 인해 부쩍 늘어난 뱃살에 자신감을 많이 잃으셨는데 일주일에 한 번씩 뵐 때마다 커진 잠옷, 작아진 엄마의 등을 두고 이야기꽃이 활짝펴요^^

처음엔 주말에 저희 집에 오셨을 때 저 대신 착용하라고 드리면 거절하셨는데, 요즘엔 먼저 찾으시니 말 다했죠!

후기를 마치며...
부담되는 가격이라 일주일 넘게 밤낮으로 고민하다 구매했기 때문에 이 말씀을 꼭 드리고 싶어요. 고민하지 마시고 주문하세요. 하루라도 빨리 착용을 시작하세요!
그리고 포기하지 말고 부지런히 착용하세요!

(사진은 어플에서 22일 사진이 18일 두 장 사이로 갔는데 변경하는 법을 몰라 그대로 올려요)
첨부파일 MACARONCAM_20181231_000143.jpg , IMG_20181230_1.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